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키트 FREE

안녕하세요!

'디자인 키트(DESIGN KIT)'입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자 공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디자인에 필요한 포토샵, 일러스트 등 어도비 관련 및 다양한 프로그램과 

디자인 작업 시 활용하기 좋은 참고 자료를 바탕으로 구성되어 있는 블로그입니다.


어느 학문이라도 많은 것을 배우고 습득해야 되는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디자인'이라는 학문도 기술과 감각 및 지식이 많이 요구되는 것 같습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끊임없이 공부합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디자인 관련 지식을 수집하고 정리합니다.

디자인은 다양한 지식과 그것을 활용하여 표현하는 감각과 기술능력 등이 요구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디자인에 필요한 정보와 지식을 공부하며 노력하고 있습니다.

책, 정보, 다양한 학문을 연구하고 배움으로써 모두에게 무료(Free)로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여러분들도 '디자인 키트(DESIGN KIT)'를 통해서 쉽게 기술과 정보, 지식 등을 습득해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연구합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좋은 자료를 공유해드립니다. 선물받으세요!

시간이 흐를수록 '디자인 키트(DESIGN KIT)'는 더욱더 많은 양과 질 좋은 자료를 바탕으로

여러분에게 다양한 디자인 지식을 공유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이 지켜봐 주시기를 바랍니다.


디자인을 처음 접하시는 분들과 공부하시는 분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되고자 합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와 함께해요.

디자인관련된 다양하고 푸짐한 정보디자인 꿀 Tip을 알려드립니다.

'디자인 키트(DESIGN KIT)'를 통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디자인을 탄생시키세요.